소보원 신고 어떻게 대처하세요?
대표님들 소보원은 어찌 해결해야하나요??
💬 답변 6
이
이적/1년/1억
소보원 무슨 일이세요!
예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
전 그냥 매일 주고받거 합의없다 하니 알아서 처리 됐어욤…
참
참새/5개월/1500글쓴이
당장 고객이 신고를 한 상황은 아닌데 불량이 아닌 걸 불량이라고 이야기해서, 원래 그런거다 라고하니 그럼 상세페이지에 정확한 사진이나 내용이 없지않냐? 라고하면서 무료반품을 원하는 상황입니다.. ㅎㅎ (착용컷에서 충분히 확인 가능/다만 상세 디테일컷은 없음) 무료반품 안해주면 소보원 어쩌고 하네요 🤣
사
사과/5년/20억
소보원 신고해도 뭐 딱히 제제가 들어오는건 아닌데.. 좀 많이 진상이면 그냥 반품처리해주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요
참
참새/5개월/1500글쓴이
그쵸 저는 웬만해서 다 해주는데 저런짓하는 사람 보면 괜히 안해주고 싶네요
제
제니/15년/8억
그래서 상품 디테일 컷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