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과 매입이 같아야 하나요?
매출에 비해 거래처에 자료 요청하는 금액이 적은데 이부분에 대해선 문제가 없는거겠죠?!ㅠㅠ
💬 답변 4
(
(해결사)히피/1년/8천베스트
제가 이해한게 맞다면 저는 한 거래처에 - 자료요청 금액 천원 , 만원 단위여도 요청합니다 ㅎ ㅎ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글쓴이
그럼 예를 들어 매출이 100나왔을시 매입도 100이여야한다는건가용??ㅠㅠㅠ
(
(해결사)히피/1년/8천
제가 잘못 이해하고 답변 드린것같아요 !
매출은 = 판매한 금액
매입 = 상품원가
라고 간단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매출이 100 이여도
매입이 20 일 수도 40 일 수도 있어요 !
상품원가 - 자료요청 하시면 됩니다
거래처에 안녕하세요 저희 이번달 공급액 부탁드립니다 하고 10 % 세액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글쓴이
아아 ㅎㅎ 이해했어용
여태 매출 매입 같아야하는줄알고 ㅠㅠㅠㅠ
매입이 적으면 세금은 어쩌지 라는생각만 하고있었어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