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이블리 파트너스 수익 구조가 적당한가요?피치/1개월차/0 · 2025-11-28 · 🧾 세무·정산 · 답변 1에이블리 파트너스는 사장이 매출에서 10프로 가져가는데 (90은 에이블리) 이정도면 많이 짠건가용...? 실제 운영해도 마진 적게보면 이정도 본다고하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어서 궁금합니닷💬 답변 1꾸꾸준한초보/1년/2억베스트제가 알기론 지급되는게 10%에서 3.3% 소득공제 하고 지급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거기에 광고비는 별도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