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에이블리 부가세 신고 해보신 분 계세요?ㅠㅠ

햄/1년차/100만원.. · 2025-09-27 · 🧾 세무·정산 · 답변 3
안녕하세요 에이블리 쇼핑몰 관련해서 부가가치세 신고 해보신분 계신가요?

💬 답변 3

무무/준비중베스트
안녕하세요 쇼핑몰 오픈한지 한달이 되어가고있는 초보입니다..! 세금계산서 요청할때 제가 한 달 동안 사입한 물건의 총 가격의 부가세를 입금하고 세금계산서를 요청하는 걸까요?
권투하는 무지/준비중
저두 궁금합니다.. 부가세계산서랑 너무 헷갈려요 ㅠㅠ 간이 과세자라 환급을 못받으면 세금계산서 만으로도 매입증빙이 되는건가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넵 한달ㄹ 물건가 총 세액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 ! 이번달은 2일까지 발행 해야하는곳이 많아서 1일에는 입금 해주셔야 할거에요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