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송 후 품절된 경우 보상 어떻게 하세요?
늦은시간 죄송합니다 ㅠㅠ 사장님들 혹시 미송이다가 품절된 경우 보상 어떻게 드리고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1~2주 미송 기다리다가 품절됐는데 그냥 환불만 해드리긴 좀 그래서요 ㅠㅠ
💬 답변 7
도
도토리/2년/7천
더 죄송하다 연락 드리고 빠르게 환불처리 해드리면 되죠~
비
비하인드/준비중
맞아요 빠른 사과와 인정 다음엔 빠른 발송해ㅑ 주겠다 하면 대부분 넘어가는거같아요
다
다음 준비중 준비중
한달미송기다리신분들 수십명이셨는데 입고안되서...그냥 죄송하다 백번말하고 빠르게 환불해드렸어요 ㅠ
무
무지/2년차/700글쓴이
아아 따로 보상안해도 잘 전달드리면 이해해주시나보네요!!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 !!! 와아 한달미송은 진짜 난감하셨겠어요...
비
비하인드/준비중
헉 한달 미송에 수십명이라니.. 너무 아쉬웠겠어요ㅕㅠ
다
다음 준비중 준비중
아우터였는데..ㅠㅠ 보상해드릴까도 생각했었는데...전력이될까바 그냥 사과만 계속했어요 ㅠㅠ
무
무지/2년차/700글쓴이
아아 ㅠㅠ 그러게요 그것도 고려해야겠네요 ㅠㅠ 내용 공유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