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에이블리 페널티 6점, 거래처 이미지 사용 문제인가요?

정/2 년차 / 육천 · 2026-01-23 · 🧾 세무·정산 · 답변 2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에이블리 (파트너스X) 운영 중인데 오늘 갑자기 페널티 6점을 먹어서 1 주일간 노출 제한이 걸렸더라구요 이유는 거래처 이미지 사용 인데 저는 사진 제공 해주시는 거래처 사진도 사용 한 적이 없거든요 ㅠㅠ 행거샷만 사용 했는데도 패널티를 먹나요..? 아니면 거래처에서 제 쇼핑몰 사진 캡처해서 올리신게 이유가 될까요?😭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 있으면 어떻게 대처 하셨는지 궁금합니다ㅠㅠㅠㅠ…

💬 답변 2

졀리 3년차 7천베스트
행거샷만 사용해도 패널티 입니다 ㅜㅜ
정/2 년차 / 육천글쓴이
아 그렇군요 ㅠㅠ 파트너스만 그런 줄 알았는데 그냥 셀러도 해당 되나 보네요………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