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에이블리 주마다 미리 들어올 금액도 체크하시나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 2026-01-23 · 🧾 세무·정산 · 답변 2
안녕하세요 혹시 에이블리 하시는 대표님들 주마다 미리 들어올 금액도 체킹하시나용?!

💬 답변 2

네오/10년차/3.8억베스트
23년도에 광고비 거의 월 1-200쓰구 매출이 2억 가까히 많이나왔을때랑 확실히 지금이랑 손에남는 수익이 차이가 나요 마진은 지금이 더 좋은데ㅠ
테오/8년차/2.5억
그래서 % 바뀌지 않는 부가세,수수료,부자재및누적재고, 이런건 고정 퍼센트로 빼고 매출이 커질수록 바뀌는 고정비(임대료,직원월급,4대보험,스튜디오등등)이런 절대값이 잡힌건 매출대비해서 퍼센트로 바꿔서 계산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