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국민연금 내고 계신가요?

뮤츠/4년/5000 · 2025-11-13 · 🧾 세무·정산 · 답변 2
다들 국민연금 내고계신가요 ~?

💬 답변 2

귀여운 라이언/1년/1000
전 시작하고 반년정도 됐을 때 내라고 연락왔는데 투자비용대비 매출이 안나왔을 때라 국민연금에 전화해서 아직 마이너스라고 하니까 미뤄준다고 답변 왔어요! 이후로 아직까지 연락은 없어요 🥲
뮤츠/4년/5000글쓴이
그렇군요! 폐업햇다가 다시시작한거라,, 저는이번에 뭐 가입 납부재개 신고서가 날라왓네요 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