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거부 어떻게 처리하세요?
혹시 지그재그로 반품 거부 해보신 사장님들 계신가요?? 불량으로 접수 주셔서 받아봤는데 향수냄새;;;; 범벅에 행택도 없네요... 일단 반품 거부 처리했는데 반송이랑 배송비 등등 처리 관련해서 조언 부탁드려요ㅠㅠ
💬 답변 2
탄
탄구름,5개월,500
헉 전 에이블리 반품요청 와서 받았는데 여기도 향수 범벅,, 고객님께 안내 문자 2번 보냈는데 연락도 안받으시고ㅠㅠ 반품배송비를 받아야해서 이럴땐 그냥 반품 받고 배송비 빼고 환불 받아야하는지 보통 다들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하시나요..
같이 일하는 친구는 전 주 금요일에 왔으니 이번주 금요일까지 기다려서 폐기하자고 하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