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당했을 때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선배 사장님들은 해킹에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ㅠ
💬 답변 14
네
네오씨/7년/5천
저도 해킹 당해서 2-3주 정도 걸린거 같아요 7-800만원인가.. 새로 계정 파서 새로 다 세팅했어요..
양
양이/7개월차/500글쓴이
와….800만원이요???? 이거 계정 새로 파는게 낫겠죠?
테
테오/8년차/2.5억
일단 하루에 해킹범들 디엠이 진짜 최소 3-4개씩 와요 싹다 지우고 열어보지도 않습니다,.
양
양이/7개월차/500글쓴이
미친 영국놈이 어제도 제 껄로 로그인함;; 카드는 정지시켜놨는데 아 죽이고싶네요
네
네오씨/7년/5천
카드사에서 다 막아줘서 결제 금액은 피해보지 않았는데 잘 되던 광고가 끊켜서 매출 피해가 컸어요 ㅠ
테
테오/8년차/2.5억
한번 링크클릭해서 털리면 계속 털리는거같아요
네
네오씨/7년/5천
전 클릭한 적도 없었는데 ㅜㅠ
양
양이/7개월차/500글쓴이
그쵸 저도 봄 신상 광고 반응 슬슬 오려던 참에…. 저도 클릭한적 없네요 이번에는
테
테오/8년차/2.5억
아무것도 한게없는데 해킹당한거면 pc방 공용pc에서 메타접속한적없느지 체크해보세요
양
양이/7개월차/500글쓴이
너무 우울하고 신세한탄 할데가 없어서 여기 왔네요.. pc방 대학생때 이후로 간적도 없어요 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그럼뭘까요…. 진짜 무섭네요
양
양이/7개월차/500글쓴이
그러니깐요 다들 어떻게 해킹 대처하시는지 궁금했어요..
ㄱ
ㄱㄱ,7년차,2억
저도 한번 400만원 피해 본 적 있었는데 우선 계정은 새로 다시 만드셔야 돼요. 그리고 메타 쪽에 클레임 접수하고 4달 정도 지났을 때 전액 환불 받았었던 거 같아요
테
테오/8년차/2.5억
전 일단 공용pc에서 접속 안하고 디엠은 다지웁니다 크롬설정으로 보안단계도 높여놓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