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비 이중 부과 안 되게 하려면?
대표님들 반품비 측정되는거 문의드립니다..!! 에이블리에서 3건 주문하셨는데 2건 먼저 보내고 1건은 출고가 안된 상태에서 받은 2건을 반품신청하셨는데 나머지 1건도 받고 반품 신청하게되면 반품배송비가 2번 청구 되는건가요?? 고객한테 나머지 상품 다 받고 반품 신청해야 이중 부과되지 않는다고 말씀은 드렸는데 맞는건가 싶어서용..
💬 답변 2
비
비하인드/준비중
제가 일 하는곳에서는 아직 못받은 상품 받아보고 난 후 7일 이내 접수해 주면 반품해주겠다고 해요! 중복 부과 방지도 얘기하구요
초
초롱초롱 네오/6개월차/3000글쓴이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