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 주문 후 반품하는 고객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는 진짜 시즌에 한번씩 한분이 100만원이상 주문하시는데 전체반품겁니다. 3-4번 반복하시길래 블랙걸어뒀는데 무슨생각으로 대량 주문후 반품하시는건지 심지어 안나가는 상품위주로 시키심;;
💬 답변 20
어
어피치/1년차/2000
이거 어제 지그재그 단톡방에서 본 내용같은데 직진배송에서 고객 반품들어오면 뭐가 되든 무조건 판매자 귀책으로 처리가 된다고 글올라온거 봤어요.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걍 지그재그도 중간 플랫폼이라 대부분 소비자만 위하더라고요
어
어피치/1년차/2000
이건 선넘네요정말..
서
서율/4개월/280
구매불가 안내 나가야할 듯 하네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저도 이번에 비주류컬러 버건디 30장 반품들어왔어요 당일 배송도 해줬는데... 클스마스 지나고 귀신같이 포장지 다뜯어진상태로 돌아왔네요
어
어피치/1년차/2000
30장이나 주문을 넣었어요..? 와..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와 .. 진짜 이런건 블랙 바로 먹이세요 진짜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받을 당시에도 뭔가 쎄해서 그냥 품절 취소할까 싶다가도 우선 보내드렸는3데
어
어피치/1년차/2000
택 안붙이고 나가셨어요?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자사몰은 그래도 좀 덜하던데 지그재그는 쉽지 않습니다.. 에이블리는 더 심하다는데..
소
소금/2개월/200
와 그러면 전체 재고로 떠안게되는건가요 .. ? 미쳤네요 진짜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에이블리 인데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근데 택 걸어도 택건으로 거는거아니면 옷핀은 뗄수있지않나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택은 따로 안붙이고 나가서 하하 맞아여 + 택은 사유가 될수 없다가 대부분이라 에이블리 측에서도
어
어피치/1년차/2000
저는 무조건 택총으로 붙여서 나가는데.. ㅠ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아 택총으로 하나하나 다요?
어
어피치/1년차/2000
넵 하나하나 다요 그랫더니 반품율이 좀 줄었어요 입으면 보일위치에 무조건 쏩니다..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사진(17:23) 뒷판까지 측정하시고..실측 다르다고 불량으로 반품접수하고 전화 안받고 에이블리는 반품철회 강제로 못하게 되어있어서 그냥받고 비일비재 합니다 하하
어
어피치/1년차/2000
저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8일인가 9일째에 반품 주신? 그래서 그냥 거절했어요 몇번을 계속 반품 요청주시길래 계속 거절하니 그 분도 지치셨나봐요. 에이블리였습니다.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후기 좋은거보면 뿌듯하고 어떻게든 무상반품 노리는거 보이면 인류애 떨어지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