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자재나 택배비를 판매가에 녹였을 경우 순마진 계산하실 때, 해당 판관비는 빼고 계산하는게 맞을까요?? ㅠㅠ 헷갈리네요 ex 1) 하루 매출 10,000원 x 원가율 ex 2) 하루 매출 10,000원 x 원가율(택배비,판관비 포함) 요런 식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