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 상품을 버린 고객에게 상품금액 받아야 할까요?
불량상품을 받으신 고객님께서 제가 바로 새상품 보내드린다고 했더니 기존 상품은 버려도 되는줄 알고 버려버렸다는데 이 경우 상품금액을 받아야 하는거 같은데 제 실수 일까요?
💬 답변 9
쏠
쏠라/2년차/1.5억베스트
그러면 저라면 그냥 새상품 안보내드리고 환불까지만 해드리는 게 최선일 것 같아요 근데 새상품 이미 간거죠?
네
네오씨/7년/5천글쓴이
새상품은 이미 보내드렸어요 ㅠ
쏠
쏠라/2년차/1.5억
고객이 말이 통하면 새상품은 다시 받아야될거같은데 불량 직접 눈으로 안봤는데도 너 말 믿고 환불은 해드림 근데 새상품은 다시 다랄
쇼
쇼핑몰/1년차/800만
저희도 그럴떄 손님이 빨리보내달라고 맞교환하자고 하면 그냥 반품수거확인되면 바로 보내주고있습니다 이거 저희도 몇번보내봣는데 손님들 절대 순순히 반품 안하더라고요 어떤 손님도 이거불량인데 반품해야돼요? 이러더라고요
달
달나라/준비중/준비중
저희는 상품 반품하고 재주문하시라고 해용
쇼
쇼핑몰/1년차/800만
보통그렇게 얘기하는데 자기 내일입어야된다고 하시는분들은 .. ㅠㅠ 아니면 주말껴버리거나 이러면 ..
쏠
쏠라/2년차/1.5억
맞아요... 먼저 선발송 해드리기도 하는거같아요 어쩔수없이 ㅜ 근데 왠만하면 그렇게 안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쇼
쇼핑몰/1년차/800만
맞아요 하나하나 다 맞춰주다가 어떤분이 게시글이나 인스타에다가 작성이라도 하는날에는 그냥 쿠팡되는거같습니다
쏠
쏠라/2년차/1.5억
네... 신사임당이 내가 매출이 100억이 되고 직원에게 Cs를 줬을 때 지속할 수 없는 서비스는 안하는 게 좋다고 한 말을 듣고 자제하고 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