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향수뿌려서 반품온거 다들 그냥 받으시나요?

미도/2년/2500 · 2026-01-06 · 🧾 세무·정산 · 답변 1
향수뿌려서 반품온거 다들 그냥 받으시나요..?? 걍 초반쇼핑몰이라 그냥 받아주고있는대.. 넘향수냄새가심하네요ㅠㅠ

💬 답변 1

ㅇㅇ/4년차/7천
재판매 지장 있으면 안 해주긴 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