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뿌려서 반품온거 다들 그냥 받으시나요..?? 걍 초반쇼핑몰이라 그냥 받아주고있는대.. 넘향수냄새가심하네요ㅠㅠ
의견향수뿌려서 반품온거 다들 그냥 받으시나요?미도/2년/2500 · 2026-01-06 · 🧾 세무·정산 · 답변 1향수뿌려서 반품온거 다들 그냥 받으시나요..?? 걍 초반쇼핑몰이라 그냥 받아주고있는대.. 넘향수냄새가심하네요ㅠㅠ💬 답변 1ㅇㅇㅇ/4년차/7천재판매 지장 있으면 안 해주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