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과세자로 넘어가나요?
대표님들 작년 9월에 개업해서 12월까지 홈택스 매출 잡혀있는게 4700만원이 넘으면 일반과세자로 넘어가나요?
💬 답변 4
쇼
쇼필공베스트
4700넘어갑니다. 환산매출액 개념으로 잡힙니다 매출이. 그래서 창업하면 연초에 하는걸 추천합니다. 자세한건 쇼필공 세금편 보시면 도움 될겁니다ㅣ!
날
날것/1년차/1000글쓴이
그럼 일반과세로 넘어가는건가요? 1월에 부가세 신고하는법을 몰라서 0원으로 신고했는데 수정신고해야되겠죠?
쇼
쇼필공
수정신고 하여햐하고 📷사진(15:10) 자세한건 여기에 문의 해보심 좋습니다.
날
날것/1년차/1000글쓴이
넵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