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세무기장은 언제쯤 맡기는게 좋을까요. 직원이랑 사무실도 없고 혼자 운영중입니다. 사입이랑 배송은 3PL 사용중인데 너무 고민되는데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질문세무기장은 언제 맡기는 게 좋을까요?ㄱㄱ/1년/6천 · 2026-05-06 · 🧾 세무·정산 · 답변 0혹시 세무기장은 언제쯤 맡기는게 좋을까요. 직원이랑 사무실도 없고 혼자 운영중입니다. 사입이랑 배송은 3PL 사용중인데 너무 고민되는데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