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반품 재배송 시 착불 vs 선불?

팝콘,준비중 · 2025-12-24 · 🧾 세무·정산 · 답변 6
혹시 3pl 쓰시는 대표님들 계신가요? 대표님..! 혹시 반품들어왔는데 고객귀책으로 재배송할때 착불로 하시나요..? 선불로 하시나요..!?

💬 답변 6

네오씨/7년/5천베스트
쓰고 있습니다!
팝콘,준비중글쓴이
선불로 할때 회수비용 + 재배송비용 둘다 받는지 궁금합니다..ㅠㅠ
라리언 / 1년 / 5,000
우선 반품 받을때, 반품비용을 미리 청구하고 기사님 배정해드리고 고객귀책으로 반송이나, 재배송하게되면 착불로 보냅니다
두찌/12년/2억
선불로 하면 둘다 받습니다-! 안받고 보내실려면 착불로 보내세요. 물건 먼저 보내면, 택배비 입금 안하는 경우 있습니다
네오씨/7년/5천
소통이 안되는경우 착불로 하고 배송비 입금해주시면 선불로 합니다
팝콘,준비중글쓴이
우악 감사합니다..머리 싸메고 있었는데..한방에 해결 되네요 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