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4910 공급가 얼마로 적어야 하나요?

하품/한달차/0원 · 2026-01-25 · 🧾 세무·정산 · 답변 4
혹시 4910 공급가를 얼마를 적어야하는지 아시는분잇나여 ㅠㅠ멀루 적어야하는지 알려주실분..

💬 답변 4

뮤츠/4년/5000베스트
적으셔도될거같은데
콩콩/1년/1200
매입가는 내가 사입해온 금액으로 쓰시면 되고 판매가는 내가 마진 붙여서 파는 금액으로 하심 돼요
뮤츠/4년/5000
공급가는 그냥 말그대로 공급가여서 동대문가
하품/한달차/0원글쓴이
아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