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4910 공급가 얼마로 적어야 하나요?하품/한달차/0원 · 2026-01-25 · 🧾 세무·정산 · 답변 4혹시 4910 공급가를 얼마를 적어야하는지 아시는분잇나여 ㅠㅠ멀루 적어야하는지 알려주실분..💬 답변 4뮤뮤츠/4년/5000베스트적으셔도될거같은데콩콩콩/1년/1200매입가는 내가 사입해온 금액으로 쓰시면 되고 판매가는 내가 마진 붙여서 파는 금액으로 하심 돼요뮤뮤츠/4년/5000공급가는 그냥 말그대로 공급가여서 동대문가하하품/한달차/0원글쓴이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