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4910, 에이블리 마진 계산법이 궁금해요

하품/한달차/0원 · 2026-03-04 · 🧾 세무·정산 · 답변 2
선배님들 혹시 4910,에이블리 마진 계산할떄 플랫폼수수료% + 플랫폼부가세10 +쿠폰% + 결제수수료% 이렇게 마진 계산하는게 맞나여? ㅠㅠ너무어려워여 마진 계산공식이 플랫폼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변 2

라이언/3년차/3베스트
추가로 서버이용료 있지 않나요??
네오/10년차/3.8억
4910을 안해봐서 잘모르겠어요 보통의 플랫폼 계산법과 비슷하지않을까요?ㅠㅠㅠ 도움이 못되서 죄송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