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안 해줘도 되나요?
상품 3개 사서 3개다 옷입고 보낸거같아서요 저는 단가가 좀 높은 옷을 사서 팔고 있어서 타격이 크네요ㅠㅠ
💬 답변 8
모
모두의행복/7개월/1500만원글쓴이
ㅠㅠ 반품을 안해주는 건 법상으로 걸리나요?
ㄱ
ㄱㄱ / 4년 / 5천
아니면 끝까지 해주지 말아보세요 저는 한 삼일은 다투고 해줘요
모
모두의행복/7개월/1500만원글쓴이
그러면 에이블리측에 이야기해서 문제가 일어날 수 잇나해서요 법적으로도 안해줘도 되는지 ㅠㅠ 해서요 ㅠㅠ 너무 어렵네요•• 하나도 아니고 다그래가지고
ㄱ
ㄱㄱ / 4년 / 5천
어디 판별해 주는 기관? 있다고 하는데 거기도 결국에는 반품 해주라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모
모두의행복/7개월/1500만원글쓴이
아아ㅜㅜ 그런가요 ㅜㅜ 진짜•• 너무하네요ㅠㅠㅠㅠ
ㄱ
ㄱㄱ / 4년 / 5천
반품 안해주셔도 되는데 대신 심적으로 많이 힘드실 수도 있어요 계속 고객이 클레임 걸어서 근데 고객이 클레임 걸면 그거 복붙해서 챗 지피티가 대신 응대하게 해주세요
모
모두의행복/7개월/1500만원글쓴이
네네 ㅠㅠ 감사합니다 우선 반품 불가 말씀드려볼께요 ㅠㅠ 감사합니다!!
ㄱ
ㄱㄱ / 4년 / 5천
저는 예전에 반품 온 옷에 문제가 없는데 주머니에 마이쮸 들어있어서 마이쮸가 들어있으니 고객님이 외부에 착용하고 다닌 것으로 간주된다. 그러므로 반품 불가다 상품은 고객님께 반송 될 예정이며, 왕복 배송비 달라고 하니 입금하시고 반품 거부해도 아무말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