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접수 기간 지난 후 반품 요청, 어떻게 처리하나요?
늦은시간 죄송합니다.. 이런적이 첨이라..ㅠ 어떤 고객님이 반품접수 기간 지난 후에 반품접수 하셨고, 처음엔 안된다고 했다가 결국엔 해드렸는데 옷을 받아보니 입었던것 같더라구용.. 이물도 묻어있고 향도 나고, 이물이 좀 많이 묻어있어서 사진찍어서 환불 불가하다고 안내드릴려고 연락했는데, 계속 연락이 안되어용.. 내일 한번 더 연락해보고 안보면 그냥 착불로 보내도 되나용..?
💬 답변 4
바
바바/2년차/천만원베스트
저같은 경우엔 연락 올때까지 제가 가지고있고 환불 안해드립니다! 계속 연락 안받으시는 경우에는 내용증명 보낸다고 보내면 연락 받으시는 경우가 많아요!
미
미도/2년/2500
전그냥 문자보내놓고 보내버려요
서
서율/4개월/280
기존 일하던곳은 보관했어요 소보원 문의시에도 상품을 갖고 있으니 사진이나 영상 찍어서 보내기 편하고 임의로 착불 보냈다가 배송비로 또 시비걸리니 애초에 확답 받고 보냈습니다.
뿅
뿅뿅/1년차/3천
다시 착불로 보내시면 수취거부하면 배송비 두배로 물으셔야돼요 그냥 갖고계시고 반품해주지마세요 돈 안주면 알아서 연락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