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장끼는 다들 버리시나요?달나라/준비중/준비중 · 2026-03-11 · 🧾 세무·정산 · 답변 2혹시 장끼는 다들 버리시나요? 이걸 보관하자니 양이 너무 많아요 ㅠ💬 답변 2밤밤톨/4년/6000베스트장끼는 전월 세금계산서 발행된 거 확인되면 버리셔도 됩니다달달나라/준비중/준비중글쓴이감사합니다! 일년치꺼 한번씩 폐기하는데 그래도 양이 너무 많아서 다른 사장님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