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장끼는 다들 버리시나요?

달나라/준비중/준비중 · 2026-03-11 · 🧾 세무·정산 · 답변 2
혹시 장끼는 다들 버리시나요? 이걸 보관하자니 양이 너무 많아요 ㅠ

💬 답변 2

밤톨/4년/6000베스트
장끼는 전월 세금계산서 발행된 거 확인되면 버리셔도 됩니다
달나라/준비중/준비중글쓴이
감사합니다! 일년치꺼 한번씩 폐기하는데 그래도 양이 너무 많아서 다른 사장님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했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