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알바 3.3 신고는 어디서 하나요?

키키/1년차/4000 · 2025-10-24 · 🧾 세무·정산 · 답변 0
안녕하세요 알바를 썼는데 3.3 신고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요. 혹시 아시는 분들 계실까요? 홈텍스 어디서 신고해야 될까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