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비용 어느 정도 드세요?
안녕하세요 다들 세무사 비용 어느정도 드세요? 저는 25년에 오픈해서 간이사업자인데 세무사에서 부가세 16만5천원 소득세는 무실적 33만원 이렇게 건당으로 말하더라구용 ! 근데 이 단톡에서 저번에 쌤157 해보라고 해서 해봤더니 부가세예상이 11만원으로 뜨는데 제대로 입력된게 맞는지 세무사 하고해야하는지 의문이라 선배님들께 조언얻어용
💬 답변 7
스
스토어/준비중/준비중
부가세 16.5는 좀쎈데 머니핀 OR 쌤157 해보세용 간이사업자인데 크게 뭐없을거라,, 직원도쓰세여?
권
권투하는 무지/준비/준비중글쓴이
아뇨 직원안써요!
스
스토어/준비중/준비중
신고할거 크게없으면 사실 비용대비해서 별로인거같은분이긴한데여 세무사분,, 종소세는 30만원대가 맞긴한데 직원있고 좀 번거로운절차가 필요하다 이해하겟는디 1인에 혼자에 비용처리할게 크게 없는데 ...
콩
콩콩/1년/1200
10만원 이하가 맞을 거 같아요
스
스토어/준비중/준비중
부가세 예상에서 추가하고 뺴고 그런게잇을거에여, 한번확인해보시고 ㄱㄱ하시고 1인일때는 개인적으로는 쌤157이나 머니핀이 좋긴해여 종소세신고할때는 별도로 의뢰드리구여
권
권투하는 무지/준비/준비중글쓴이
아항 감사합니다 그럼 부가세는 제가 직접하고 종소세를 의뢰해야겠군용 ㅠㅠ!
스
스토어/준비중/준비중
정답은아니지만,,,참고만 해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