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혹시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분이 말도안되는 금액 주문해놓는 일 겪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배송 주소도 무슨 공중화장실 소변소? 이런 곳으로 써놓고 .. 이름도 무슨 변태? 이렇게 남기시는데 저만 겪나 해서 .. 겪어보신 적 있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