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에이블리에서 매출이 많은 대표님들중에서 정산이 길다보니깐 선정산 이용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데일리페이 이용중인데 선정산 수수료가 또 올라서 다른곳으로 바꿀까 싶기도 해서요!
질문에이블리 매출 많으면 선정산 이용하시나요?체리/9년차/3.4억 · 2026-05-14 · 🧾 세무·정산 · 답변 0혹시 에이블리에서 매출이 많은 대표님들중에서 정산이 길다보니깐 선정산 이용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데일리페이 이용중인데 선정산 수수료가 또 올라서 다른곳으로 바꿀까 싶기도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