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전화번호 따로 쓰시나요?
안녕하세용! 혹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별도로 사용중이신가요?? 개인 번호 말고 따로 번호 하나 더 만들어서요!!
💬 답변 6
프
프로/5년차/5억베스트
저는 따로 번호 만들어서 운영합니다 그리고 안받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글쓴이
앟ㅎ
프
프로/5년차/5억
그 채팅상담만 진행한다는 음성 흘러나옵니다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글쓴이
그냥 원래 폰 통신사 쪽으로 연락해서 번호 하나 더 만든다고 하면 되너요??
프
프로/5년차/5억
알뜰폰 추천드립니다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글쓴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