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순수익 계산은 어떻게 하세요?

쇼필공 · 2026-01-07 · 🧾 세무·정산 · 답변 14
순수익 계산은 직접 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판매처별로 순매출과 수수료를 먼저 파악하시고 내가 사용한 카드내역과 통장내역을 정리(사용 별로 태그로 정리) 매달 10일날 순수익 계싼을 하셔요!

💬 답변 14

F
FR/6년차/2억
이름이 뭘까여? 전 지금 엑셀로 싹 하고 있는데 노가다라서ㅠ
라이언/준비중/준비중
그럼 엑셀화로 하는것보다 달에 한번씩 뜯어보면서 계산하는게 좋은걸까요?
쇼필공글쓴이
매달 재고 발생 금액도 파악 하시는게 좋습니다
F
FR/6년차/2억
매달 1억식 버세요..?ㅋㅋㅋ와우..
쇼필공글쓴이
저달이 좋았어요 매출대비 광고비가 7%도 안나왔어서
네오/10년차/3.8억
1월은 어떠신가요 다들 스타트가 좋은거같은데
쇼필공글쓴이
1월 좋네요 생각보다 !!
네오/10년차/3.8억
저는 12월보다 나은거같기도해요
쇼필공글쓴이
오 대표님 최곤데여?
네오/10년차/3.8억
쇼필공님 덕분입니다 ㅎㅎ
쇼필공글쓴이
일단위 순익 광고비 예산 계산은 잘 되가시나용
네오/10년차/3.8억
네ㅠ하고는있는데 매일매일은 체크를 못하고 그래도 로아스보면서 체크중입니다
쇼필공글쓴이
굿굿입니다 1월이 지금 너무 추워져서 구매욕이 올라오나봐요
네오/10년차/3.8억
그런거같아요 ㅜㅜ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