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반말하고 비속어 쓰는 고객, 어떻게 하세요?

졀리 3년차 7천 · 2026-01-07 · 🧾 세무·정산 · 답변 13
반말 하고 비속어 하시는 분 말씀드리고 주문 취소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실까요?

💬 답변 13

네오씨/7년/5천
헉..
슬콩이/5달차/3천
저도 똑같이 합니당 경고한 번 드리고 칼같이해요
졀리 3년차 7천글쓴이
아이고야,, 저도 이런 분은 몇년간 운영하면서 처음봐서 당황해서 놀랐네요ㅎ
네오씨/7년/5천
전화로 욕도 들어봤습니다.. 고생하셨네요...
슬콩이/5달차/3천
배송지연이 길어지면 그런분들이 계신데 안그러신분들이 당연히 더 많죠 ㅠ
졀리 3년차 7천글쓴이
저희는 택배사 실수인데 저한테 반말하시고 욕하셔서 더 당황했네요 흑흑
슬콩이/5달차/3천
맘같아서는 갖다드리고싶어요
제니/15년/8억
예전엔 전화로 쌍욕날리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요즘 예전보다는 심하지 않지만 저런 사람들보면 진짜 울컥하긴해요..
가자/2년차/1억
울컥해도 참는다는...스토어판매자라서...
쏠라/2년차/1.5억
ㅁ.ㅣ친 ㅜㅜㅜㅜ 저는 전화상담 절대 안해요...
이사라/3년차/4천
저두요,,ㅎㅎ 아예 유선상담 안하고 안받습니다!
햄이/5개월/4천만원
유선상담.. cs폰으로 받을때까지 10통 20통씩..전화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ㅜㅜ…
봄이/3년차/500만원
그냥 전화 cs안한다는 컬리링 하나 만드세요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