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세 연락, 일일이 계산해서 하시나요?
고수님들 부가세 연락할때 일일이 계산해서연락하시나요? 매번 제가 다 더해서 연락했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시나 싶어서요~ 그냥 얼마 드리면 되냐고 하면 알아서들 해주시나요?
💬 답변 6
(
(해결사)히피/1년/8천베스트
저는 공급가액 물어봅니다 ㅎ ㅎ
춘
춘식이 / 6개월 / 2000글쓴이
오우 감사합니다 직접 계산할 필요 없이 물어보신다는거죠?
(
(해결사)히피/1년/8천
저는 os에서 계산은 이미 끝낸 상태로 물어봅니다 안 맞는 경우가 있어서요 !
춘
춘식이 / 6개월 / 2000글쓴이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한개라도 팔려도 다 부가세연락돌리시나요? 저는 많이 팔리는 몇군데에만 연락해서 하고 있는데 나중에 큰일나려나요 ㅎ,,
(
(해결사)히피/1년/8천
저는 한달 1 건 8,000원 거래집이여도 다 돌립니다 !
춘
춘식이 / 6개월 / 2000글쓴이
ㅎㅎ 늦은밤인데도 답장 감사드립니다 해결사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