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내역, 월정산 장부에 어떻게 처리하세요?
안녕하세요 세무적으로 궁금한게 있는데 월정산 장부처리 할때 반품들어온 내역은 그냥 월 매출에서 반품 완료 내역에서 완료된것만 빼시나요??? 순수익 계산하는데 다른분들은 반품은 계산 어떻게하고계시나 궁금해서요
💬 답변 4
피
피치/2년차/3000글쓴이
그리고 반품률도 어느정도 되는시 궁금해요 아우터같은건 박스에 나가는데 그대로 반품오면 오히려 손해라서 이런거까지 다 생각해서 가격 올리실까요 ? 작년엔 코트가 많이 안나갔는데 핸드메이드 봉투에 보내기엔 너무 싼티나서요 ㅠ 박스값도 만만치않네여….ㅎ
곰
곰돌이/10년/1억1000
저희 고객들 박스 싫다 하시던데 고기동 다 비닐봉투에 보내고 있어요. 버리기 귀찮다도 하셔서 대신 봉투 좋은거 써요. 칼렛스토어
루
루루/10개월/2000
저는 코트도... 비닐에 보내요 ㅜ 매출도 적은데 박스비 만만치 않더라구요
피
피치/2년차/3000글쓴이
15- 20 넘어가는건 비닐에 싸기 좀 그랬는데 다시 봉토루 바꿔야할까봐요 ㅠ 봉투 주문제작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