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연매출 4800만원 아직 넘은 상황이 아니라면, 거래처에 세금계산서 발급해달라고 요청해도 발급 불가한가요? 아니면 부가세 입금하고 계산서 아직 떼지말까요ㅠ? 4800만 간당한것같아서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