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과세자도 세금계산서 받아야 하나요?
아직 간이라서 세금계산서 안하는 게 좋다는데 안하면 안되나요??
💬 답변 5
로
로이/3년차/2억
간이어도 받을수있음 받으면 좋죠. 간이면 크게 사실 상관없긴한데.
마
마케팅전문/4년차/7억
아닙니다 요즘은 간이여도 필수로 받아야해요 부가세 폭탄 맞습니다,,
콩
콩콩/1년/1200글쓴이
간이여도 그런가요..? 사람마다 말이 전부 달라서..
도
도롱뇽/5년/000
간이일땐 종소세. 걱정 요즘은 청년감면기간이 있어서 사바사라 홈택스 상담 받아보시는게 어떠시련지요
버
버킨/3년차/4억
간이라 맘 놓고 있다가 간이중에 매출 높아서 소명나와도 골치고 ㅎㅎ 사업 5-7년 길게하시면 언제 소명 나와도 문제 없게 하시는게 좋으실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