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정산 문제로 흑자도산 걱정이에요
그러니까여 ㅠㅠ 이거 안잡고가면 흑자도산 나곘는데 너무 힘드네여
💬 답변 13
테
테오/8년차/2.5억
예전에 플랫폼할때 했었는데 몇번 맞춰보고 맞아서 그뒤론 신경안썼어요. 금액이 문의하면 한번씩 맞춰봤는데 어 이거이상하다해서 플랫폼에 문읳마녀 이래서 저래서 이렇게 보이는거다 이렇게 말해줘서 보면 다 맞아요 ㅋㅋㅋㅋ
계좌에 잔고가 없을때는… 어디서 크게크게 묶이고있거나 매달 매출이 성장하고 있다는 반증이 될수도 있습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
맞아요 성장할때 오히려 돈이 안남는 기분. 4월들어서 매출액이 또 성장했는데 3억8천정도 나왔는데 취소가 8천이에요 ㅋㅋㅋ...
버
버킨/3년차/4억글쓴이
죽겠네... 진짜..
테
테오/8년차/2.5억
헉... 버킨님 네이버 위주로 하시면 빠른정산이실텐데, 빠른정산은 물건이 움직여야 입금 정산되는 시스템이라 사입한 금액이 묶여서 그런걸수도..?
네
네오/10년차/3.8억
그래서 안정재고 세팅중이에요. 하반기부터는 제작 품목에 비중을 좀 늘려볼까 싶네요. 재고를 갖고 팔아야겠단 생각이들어서 어차피 재고 보유하고 팔거면 제작하는게 판매전략에선 유리할것같아요.
테
테오/8년차/2.5억
그래서 다들 제작%를 높이는거 같아요. 저도 샘플디자이너 구인하고 있어요.
버
버킨/3년차/4억글쓴이
맞아요 ㅠㅠ 플랫폼 비중도 커가지고 어제는 그리고 홈쇼핑도했는데 이 홈쇼핑때매 재고 1억 넘게 두려니 뭔정신으로 어제오늘 보냈는지도 몰겠네..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홈쇼핑 정산주기 엄청 길지않나요…?
국민은행에서 하는 셀러론 메가셀러론등 온라인 사업자를 대상으로하는 단기 신용대출이 있는데 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네이버처럼 물건이 움직여야 정산되는게 아니라 카드승인만나면 아마 D+1 다음날 정산됩니다 온라인사업자를 위한 여러상품이 있어서 해당되시는지도 체크해보시면 도움되실 수 있어요!
버
버킨/3년차/4억글쓴이
헐 너무 감사합니다 ㅠ
테
테오/8년차/2.5억
처음에 구조가 조금 복잡하긴한데 다계산해봤을때 사용한는게 엄청 유리하더라구요 사업자들한테 자금이 묶이는게 없이 흐름이 되게 빨라져요
무
무지/5년차/2억
저도요 ㅠ 정산시기, 쿠폰 이게 너무 복잡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