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발주 직원 입금은 어떻게 하세요?

너얌/준비중/준비중 · 2026-06-02 · 🧾 세무·정산 · 답변 0
안녕하세요! 혹시 발주 직원분들께 맡기시는 대표님들 입금은 어떻게 하시나요? 입금은 직접 하시나용??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