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발주 직원분들께 맡기시는 대표님들 입금은 어떻게 하시나요? 입금은 직접 하시나용??
질문발주 직원 입금은 어떻게 하세요?너얌/준비중/준비중 · 2026-06-02 · 🧾 세무·정산 · 답변 0안녕하세요! 혹시 발주 직원분들께 맡기시는 대표님들 입금은 어떻게 하시나요? 입금은 직접 하시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