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간이과세자이고 통신판매업 신고를 얼마전에 했는데, 동대문 사입시에 현금으로 거래만 했는데 거래처에게 세금계산서 요청을 해야할까요????
동대문 사입 시 세금계산서 요청해야 하나요?아기곰/3개월/준비 중 · 2025-10-02 · 🧾 세무·정산 · 답변 1안녕하세요 저는 간이과세자이고 통신판매업 신고를 얼마전에 했는데, 동대문 사입시에 현금으로 거래만 했는데 거래처에게 세금계산서 요청을 해야할까요????💬 답변 1쇼쇼필공https://www.youtube.com/watch?v=4P5ffQCzQ2s 이거 하나만 보시면 확 이해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