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크 있는 사업은 피하는 게 좋을까요?
저는 주변에 다른 대표님들 봐도 얘기하는게 건강 챙겨라에요 장사든 사업이든 오래하다보면 우울증/자살 제일많이 하신다고 ㅜㅜ 다들 힘내세용
💬 답변 11
네
네오/10년차/3.8억
맞아요.. 저는 주변에서 요즘 누가 쫒아오냐고 쫒아오는사람같데요 여유를 좀 갖고하려구요 그래서
버
버킨/3년차/4억글쓴이
돈관련/사람관리(직원) 은 사업 초기에 터지는게 좋은거 같기도해요.. 그래야 뒤에 조심하지
네
네오/10년차/3.8억
터지기전에 관리하는것도 중요하고ㅠㅠ 위험한건 그냥 안하는게 나아요
버
버킨/3년차/4억글쓴이
제가 1년차에 크게 하다가 만 1년때 관세청에서 들어왔어요 해외직구 쪽이라 1년차인데 30-40억 팔고 이러니까 변호사 대응 하는데 3천 쓰고 벌금도 없이 잘 끝나긴했는데 이게 진짜 어떻게든 머리 굴려서 돈아끼려고 하다가 터짐요 ㅋㅋ 그들은 무조건 다 알고있고
네
네오/10년차/3.8억
4-5천정도 몇년치꺼 다 냈어요 맞아요 저도 오프라인할때 상품권 회사에서 단말기 쓰면 절세된다 탈세아니고 절세다 해가지고 썼다가 싹다 그 회사 세무조사나와가지고 그때 제가 깨달은게 절대 리스크가 조금이라도 있다고 생각이드는건 절대 하지말자 인생경험 하고 사람 욕심은 끝이없다보니
버
버킨/3년차/4억글쓴이
맞아요 부가세 낼때 종소세 낼때 되면 손떨리고 무이자할부하고 ㅋㅋ 어케든 낼거내면서 현명하게 줄일 생각 하면서..
네
네오/10년차/3.8억
맞아요 창피한얘기지만 혹시라도 보시는분들중에 조금이라도 리스크있는것보다는 안전하게사업하시길.. 바랍니다..ㅠ...주륵..
버
버킨/3년차/4억글쓴이
초반에 장부정리 잘하시고요..ㅜㅜ
네
네오/10년차/3.8억
꼭 걸려요 ㅋㅋ...ㅠㅠ....
무
무좀/준비중/준비중
귀담아 듣겠습니다...
버
버킨/3년차/4억글쓴이
회사 다닐수있는 여력이있으신분은 회사 다니시고.. 저는 병행하면서 ㅋㅋ 이 사업의 수익이 회사보다 커지는게 보일때 퇴사 추천하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