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화학 냄새로 인한 반품,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네오씨/7년/5천 · 2025-12-16 · 🧾 세무·정산 · 답변 10
혹시 옷 화학 냄새가 너무 심하다고 불량 으로 반품 하신 분 확인했더니 냄새가 안나서 .. 이럴 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 답변 10

프로/5년차/5억
반품비 받고 반품처리 해쥬거나 다시 돌려보내야죠
존버중/3년/비공개
아니라고 말슴드릴듯요… 어이가읎내요.. 화학냄새는 좀 걸어두면 사라지는데
어이가읎내요..
화학냄새는 좀 걸어두면 사라지는데
네오씨/7년/5천글쓴이
지독해서 도저히 입을수가 없다셔서.. 확인해보니 냄새가 안난다 하면 말이 안된다 할거 같아서 뭐라 보낼지 고민이네요
도롱뇽/5년/000
냄새는 진짜,,, 탈취가 되는건데 반품비 부담하기 싫음 으로 해석되서 저는 반품해주고 블랙걸어요ㅠㅠ 다시는 만나지말자
네오씨/7년/5천글쓴이
ㅠㅠ 지그재그라 블랙도 안돼요 ㅠ
존버중/3년/비공개
저는 그럼 일단 냄새 안난다고 냄새는 주관적인 부분이라 착용에 물리적으로 문제있는거 아니면 불량이라고 볼 수 없다. 라고 안내하고..반품비 부담해주셔야 반품처리 가능하다고 한번 안내해볼거같아여 ㅠ
도롱뇽/5년/000
판매방해고객에 설정 안되시나여?? 솔루션 안쓰실까요?? 저는 셀메이트라 체크해두고있어요
네오씨/7년/5천글쓴이
그냥 이지어드민상에서만 하고 있긴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