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응대, CS 처리 어떻게 하세요?
사장님들 이런경우 어떻게 씨에스 처리하시나요 ㅜㅜ 흰옷인데 저렇게 ㅅ종이쇼핑백에 보내셔서 택배 받았을때보니 오염이되어서 반송처리했는데 세탁하니 지워졌다고 재판매 가능하지않냐하시는데 ,,, 당연히 안된다고 밀고나가도 되는거겠죠?!
💬 답변 10
쇼
쇼핑몰/1년차/800만베스트
와
나
나나/ 2년차/9천글쓴이
처음엔 좋게말했다가 저분도 말하는게 어이없어서 저도 말이좋게안나가는데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ㅜ 에이블리고객센터는 자꾸연락오고 ㅜ
쇼
쇼핑몰/1년차/800만
저희도 얼마전에 옷이 이상하다고 사진보내서 정상이라고하니까 그럼 이거 공론화시켜도 될까요 ? 이러던데
비
비하인드/준비중
ㅋㅋㅋㅋ아 진짜 노답고객들 많네요..어디서 본거는 있어서ㅜ
쇼
쇼핑몰/1년차/800만
그냥 맘편하게 다 환불해주고 끝내시는게 .. 스트레스 최대한 안받는방향으로 .. 소비자보호법이 너무 강해서 결과는 환불이 되더라고요 .. 전에 어떤분은 그럼사람이 악의적으로 계속 댓글달아서 더 스트레스 받으시더라고요 ..
제
제니/15년/8억
저런분은 소보원에 신고해도 소보원에서 처리 안해줍니다 배송비 반만이라도 보내라고 하세요 반만이라도 받고 상품은 반품거부 발송처리하겠다고 친절하게 답해줄필요없고 에이아이처럼 답해주셔야 합니다 저 고객은 챗지피티 돌려서 말하고 있거든요 ㅎㅎ
쇼
쇼핑몰/1년차/800만
ㅋㅋㅋㅋㅋ 현명하십니다
제
제니/15년/8억
요즘은 저렇게 돌려서 말하는건 딱티나요
나
나나/ 2년차/9천글쓴이
환불불가 말했는데도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cs재인입으로 두번이나 연락이와서욬ㅋ큐ㅠㅠㅠㅠ 결국 이렇게 마무리 되긴했네요 ㅋㅋㅋㅋㅋ 하라고했는데 연락오면 얘기해야죠 ,,, ㅎ
두
두찌/12년/2억
소비자원 신고해도 강제성 없어서 저렇게까지 진상이면 저희가 먼저 신고해서 해줘야하는 근거 조항, 가져오라고 해요. 그리고 애초에 저렇게 이슈 있는건들은 처음 문자 안내도 아주 딱딱하고 사무적으로 보내요. ㅜㅜ 이런거 절대 금지!!! 설명+이해+납득시키려하지 않고 메뉴얼 안내 모드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