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다들 마진 계산하실떄 삼촌사입비 / 대물/화물비 넣어서 포함하나여? 아님 순수익에서 그냥 월사입삼촌 비용을 뺴시나여
질문마진 계산 시 삼촌사입비 포함하나요?하품/한달차/0원 · 2026-03-05 · 🧾 세무·정산 · 답변 0혹시 다들 마진 계산하실떄 삼촌사입비 / 대물/화물비 넣어서 포함하나여? 아님 순수익에서 그냥 월사입삼촌 비용을 뺴시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