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염 CS 경험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사장님들 ! 📷사진(19:04) 혹시 이런 cs 경험해보신적 있으신분들 계실까요 ?
💬 답변 9
제
제니/15년/8억
이염 물어준적있습니다 단 물빠진다고 기재 했는데 진상까서 구매 영수증 첨쥬 새거 아니라서 50프로 만 줬어요
얌
얌/3년/1억2천글쓴이
이염빠지는 제품이 아니기도하고 이런 cs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ㅠㅠ 제니대표님은 물어주셨군요ㅠㅠ
네
네오/10년차/3.8억
그 제품이 혹시 생지나 이런건가요? 요즘 이염 이슈가 많아서 조심해야겠네요..
얌
얌/3년/1억2천글쓴이
생지는 아니고 얇은면바지입니다 ! 코튼 폴리스판 혼용이에요 ㅠ
고
고양이/2년/5천
근데 저렇게 물들정도로 이염이 있는 제품이면 저사람 말고도 다른 고객밈들두 연락왔을거같은데 물어달라고 한 사람은 한명밖에 없으셧나요?? ㅠㅠ
얌
얌/3년/1억2천글쓴이
네 처음입니당 ㅠㅠ 2년째 판매중이에요 ..
네
네오씨/7년/5천
도매에 문의해보세요!
네
네오/10년차/3.8억
문의를 해도 마땅한 보상은 안될듯요ㅠㅠ...
네
네오씨/7년/5천
전 이전에 도매에서 보상해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