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종소세 신고 수수료, 얼마 나오셨어요?도토리/2년/7천 · 2026-05-30 · 🧾 세무·정산 · 답변 3사장님들 종소세 세무사에게 신고 수수료 얼마 대부분 나오셨나요~?💬 답변 3콩콩콩/1년/1200베스트25달라 그래서 그냥 셀프 신고 해버렸어용!ㅋㅋㅋ딥딥이/2년차/3천77드렸어용고고양이/2년/5천저눈 30정도 나왓어용 매충ㄹ 엄청 높지않아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