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종소세 신고 수수료, 얼마 나오셨어요?

도토리/2년/7천 · 2026-05-30 · 🧾 세무·정산 · 답변 3
사장님들 종소세 세무사에게 신고 수수료 얼마 대부분 나오셨나요~?

💬 답변 3

콩콩/1년/1200베스트
25달라 그래서 그냥 셀프 신고 해버렸어용!ㅋㅋㅋ
딥이/2년차/3천
77드렸어용
고양이/2년/5천
저눈 30정도 나왓어용 매충ㄹ 엄청 높지않아서 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