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급발진 고객 CS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낑깡/2년차/5000 · 2026-01-13 · 🧾 세무·정산 · 답변 6
일요일 밤에 주문하신 분이 이런 cs를 남겼는데 넘 당황스럽네요... 다들 이렇게 급발진 하시는 분들 종종 만나시나요?

💬 답변 6

ㄱㄱ / 4년 / 5천
공지사항에 배송 프로세스 올려놓으셨으면 공지사항에 안내드린 데로 언제 출고다 이렇게 말씀하시면 될 거 같아요! 이럴 땐 감정적으로 대응하면 안 좋아서
주주/9개월/4천
저는 이런분들은 없었는데, 자사몰인가여? 안팔고싶으실것 같아여 ㅎㅎ 그냥 저도 무시할것 같아요!@
낑깡/2년차/5000글쓴이
저도 처음이에요 ㅋㅋ..... 공지사항에 안내되어 있어요! 메뉴얼 고민이 아니라 인류학자 모먼트 네 그냥 취소할까 하다가ㅠ이쪽에 한 번 여쭤봅니다 ㅎㅎ
버킨/3년차/4억
이런 고객은 저희한텐 한 삼천만명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신경쓰지마세여 AI 가 대응하게하는것도 방법.. ㅋㅋ 하나 생성해두시고 저정도면 착한데여?
햄이/5개월/4천만원
저정도면 매우 착하신편..ㅎ 기다린 시간 어케 보상할 거냐고 !! 고레고레.. 하시는 분들도 많아유 ㅎ cs는 감정 빼고 지피티로 ..
낑깡/2년차/5000글쓴이
^^;저게 착한가요? 어느정도길래 제가 아직 수행이 부족한가봅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