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네이버페이 결제형 보증보험 드셨나요?버킨/3년차/4억 · 2026-01-13 · 🧾 세무·정산 · 답변 3사장님들 네이버페이 결제형 도입하실때 보증보험 들라고하는데 드셨나요? 얼마당 보증료 얼마인가요 ㅠㅠ💬 답변 3버버킨/3년차/4억글쓴이베스트3-5천 생각하는데라라리언 / 1년 / 5,000서울보증보험에 문의하는게 제일 빠를거 같아요! 보증료는 어디에 접수하나 다 동일하다고 합니다! 저는 1억에 715,000원이었습니다버버킨/3년차/4억글쓴이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