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네이버페이 신청할 때 통신판매업 신고해야 하나요?

비하인드/준비중 · 2026-01-13 · 🧾 세무·정산 · 답변 2
선배님들 간이과세인데 네이버페이 주문형,결제형 신청할때 통신판매업 신고를 하고 신청을 해야하나요? 간이라 아직 안했는데 한번 신청해봤다가 보류났네요ㅜ

💬 답변 2

참새/5개월/1500베스트
통신판매업은 기본입니다..! 한두달하고 관둘게 아니라면 그냥 지금 발급하시는게 맞아요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간이라 아직 신고 안한상태인데 네이버페이 할려면 필수 신고잖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