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하시는 사장님들~ 오늘 교환이 새로 생겼는데 교환배송비 결제한게 왕복 금액으로 안뜨고 편도 금액만 결제된 부분으로 뜨시는 분 있으세요? 저는 편도 3천원이라 왕복6천원이 떠야하는데 3천원만 결제로 뜨거든요 시스템상 편도x2라는데 오후에 오픈하고나서 계속 3천원으로 들어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