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쿠팡 운영 하시는분들 중에 셀러월렛으로 정산금 이동?셋팅? 해놔야 된다고 쿠팡측에서 연락 오거나 이 부분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실까여? 담당자라고 전화가 와서 빠른 정산은 안하더라도 셀러월렛으로 정산금을 이동?셋팅? 해 놔야된다고 같이 해보자 하는데 확인 해보고 하겠다고 일단 기다려 달라라고 했는데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