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이 많은 상품, 이유가 뭘까요?
특별히 한 상품만 유독 반품이 많은 이유가 뭘까요? 사이즈 측정이 잘못 되었나..
💬 답변 8
존
존버중/3년/비공개
그냥 그 상품이 가격에 비해 가치를 못한다고 생각하심이..ㅠㅠ타겟 설정이 잘못되었거나..저는 그런 상품있으면 그냥 바로 내려여..
저도 어떤 옷 하나가 유난히 반품이 잦더라구요 ㅠㅎ 하루동안 직접 입어보니 신축성 없고..제가 66사이즈를 겨냥해서 마케팅했는데 66한테도 체형에 따라 불편한 상품이었어요..ㅎ
네
네오씨/7년/5천
저도 지금 바지 하나가 반품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네요 다 사유 자세히 말해달라구 해두 안알려주심 ㅠㅠ
존
존버중/3년/비공개
바지가 유난히 진짜 체형을 많이 타는거같아요 ㅠ 저도 진짜 바지 하는게 젤 시름..마니찾는데 그만큼 반품륭도 높아서 눙물..애증이에여
도
도롱뇽/5년/000
바지가 어렵죠 ㅠㅠ 저는 이제 나이가 들다보니 .. 제가 피팅하고 커트하는 사유가 ... Y 존부각이랑 밑위 짧음이 제일 많아요 ㅠㅠㅠㅠ
존
존버중/3년/비공개
와 공감요! Y존부각 ㅜㅜ
도
도롱뇽/5년/000
회사 다닐때 제작하는 포인트+ 반품 사유가 20대 = 허리뜸 (특히 뒤) 30대 = 밑위, 승마라인 하이웨스트 = 꼬툭튁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와이드핏 + 핀턱 + 밑뒤 애매하게 짧으면 ㅋㅋㅋㅋ와이존+ 없던 흉한것도 생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