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세로 나갈 필요 없어요
저자세로 나갈필요는 없어요
💬 답변 8
주
주주/9개월/4천
저진짜 저자세 엄청했는데 와 그렇군요
제
제니/15년/8억글쓴이
해당 부분 동의하면 수거접수 해준다고도 전 답주기도 해요
주
주주/9개월/4천
저 이미 검수하려고 제가 회수를 했는데 정말 포장이 나가면 생기는 그주름인데 근데 저런사람은 이걸 다시 새로운물건을 보내달라는데
제
제니/15년/8억글쓴이
사실 고객은 지거 다시 받아도 몰라요 ㅎㅎ
주
주주/9개월/4천
제가 그럴필요가없을것 같은데.. 마킹해놨을것같아요 또라이라 자기만아는 표식하고도남을것같아요
제
제니/15년/8억글쓴이
저런 진상들받고도 지랄할거같으면 스팀다림질한거 한컷 찍으시고, 접어서 포장한거 찍으신후 사진전달해놓으세요
주
주주/9개월/4천
좋은 방법이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제
제니/15년/8억글쓴이
최대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였으나 배송중 구김은 초기 말씀드린부분대로 생길수 있는점 참고 해달라고 하면서 문자 사진 꽝~ 저럴거면 나가서 사입어라.. 욕나올뻔한거 참았어요